본문 바로가기

게임/디아블로2 레저렉션 육성일지

디아블로2 레저렉션 해머딘 부캐 육성기 4 - 오움 룬 직득, 콜 투 암스/소집 제작

 

 

 

 

 

 

 

어제오늘은 디아블로를 딱히 많이 하지 못했다. 뭔가 지친감이 조금 있다고 해야 할까. 소서/바바/네크/팔라까지 헬 졸업시키고 나니까 드루/어쎄/아마가 남았다는 나도 모를 압박감이.. ㅎㅎㅎㅎ

 

 

수수나 무공만 만들면
자벨마/트랩씬 만들어서

끝나는데 말이지

드루야 그냥 뭐
대충 키워도 되니까
조드 룬 먹으면
늑드루 갑니다..!

 

 

 

어쨌든 그래서 한 두시간 게임했나..? 혼돈의 성역 입구 가는 길에 쫄따구들을 열심히 패고 있는데 아니@@@

 

 

오움 룬이 딱..!
떨어졌다


우움 룬 아니지??
하면서 주워서 다시 한번
옵션을 봤다는 사실

 

 

이 길로 오늘 장사는 접었습니다. 오움 룬을 먹은 기념으로 모든 캐릭터들에게 필수적인 아이템 룬워드 콜 투 암스/소집을 만들기 위한 작업에 들어갔다.

 

오늘 더 이상 더 좋은 룬(베르/자)이 떨어질 것 같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일단 정상적인 접속 종료를 하고 (혹시나 빽섭에 의한 아이템 증발 방지) 소서 콜드 스킬 참, 네크 포본참, 발카링 등 기타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팔아서 말 룬과 이스트 룬을 구했다. 

 

 

생각보다 발카링이 비싸더라구요..?
중급 발카링 하나로

말 룬/이스트 룬 구했습니다

 

 

 

 

 

 

 

창고에 고이 모셔두었던 5솟 크리소드를 꺼내고, 앰, 랄, 말, 이스트, 오움 룬을 조심스럽게 큐브 안에 순서대로 넣어주었다. 현재 시세로 따지자면 치킨 2-3마리 정도 가격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3 홀쉴이 붙은 셉터에 작업하는 것이 좋긴 하지만 매물도 잘 없고 그걸 구매할 수 있는 룬도 없으므로.. 그냥 크리 콜투에 작업했다.

 

 

 

걍 오옴 룬으로 낮은 오더의
소집과 교환하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저희는 게이머 아니겠습니까?

바로 직작 들어갑니다 ㅎㅎ

 

 

 

 

 

 

 

콜 투 암스 / 소집은 다른 것 필요 없고 배틀 커맨드(전투 명령)와 배틀 오더스(전투 지시)만 보면 되는데, 그래 뭐 다 필요없고 전투 지시가 몇 뜨냐가 중요합니다. 

 

※ 전투 지시(배틀 오더스)가 캐릭터의 생명력/마나를 절반 가까이 뻥튀기시켜주기 때문

 

 

1 오더 나오면
눈물 납니다

 

 

 

 

잘못 박으면 잼드 크리스탈 소드가 되니까 룬 박는 순서에 주의하고, 마지막에 오움 룬을 박았더니.. 뾰로롱!

 

 

6/3/1 콜 투 암스
쓰읍.. 뭔가 아쉬운데

(만땅은 6/6/4)

 

 

 

 

 

 

 

 

 

 

 

 

 

콜 투 함성을 지르고 나니 본 캐릭터의 생명력 2200 정도, 용병은 3100까지 뻥튀기가 되었다. 가끔 혼돈의 성역을 돌다가 끔살 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제는 그런 일이 없을 듯.

 

소서/팔라딘 키우시는 분들은 가장 먼저 맞춰야 하는 룬워드가 바로 소집입니다. 소집이 있고 없고에 따라 캐릭터와 용병의 생존 안정성이 확 달라지니 가장 먼저 소집부터 맞추시길..!

 

 

 

 

 

 

 

 

이제 자/베르 먹고 수수께끼를 맞추거나

베르/베르를 먹고 무공을 만들어

자벨마를 육성하고 싶은데

과연 언제쯤 만들 수 있을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