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품 리뷰/생활용품

김성모 x 맥심 마우스 패드 구매 (feat. 침착맨)

 

침착맨 원본박물관 : 21년 4월 26일 근신 김성모 작가 초대석

위 캡처된 영상 속 왼쪽 분이 (구) 이말년 작가 (현) 트위치 스트리머 침착맨, 가운데 분이 맥심 이영비 편집장, 우측이 김성모 작가이다.

 

 

어제, (정확히는 21년 4월 27일 화요일) 보통 밥 먹을 때 유튜브 틀어놓고 먹는데 오랜만에 김성모 작가님 초대석 영상이 올라와있길래 한번 시청해봤다. 김성모 작가님은 만화, 웹툰, 웹소설 등을 연재하시는 아티스트(?), 어쨌든 작가님이신데 작년에 침착맨님과 인터뷰 영상을 찍으신 이후로 1년 여만에 다시 출연하셨다. (1편도 개인적으론 ㅈㄴ 재밌었음)

 

 

이번에는 김성모 작가님 마우스 패드 판매 판촉을 위해 출연하신 것 같다.  그런 줄 알았는데 뒷부분까지 보니 김성모 작가님 신작 홍보가 메인이었다. 이번 신작은 네이버 웹툰을 통해 진행하실 것 같은데 작화가 장난아니다.

 

김성모 작가님이 연재 예정인 신작 홍보

 

 

하여튼 다시 마우스 패드로 돌아오자면, 김성모 작가님과 이영비 편집장님이 원래는 개인 소장용으로 작가님의 만화 명대사 or 웃긴 장면들을 모아 마우스 장패드를 한번 제작해봤고, 만들어보니 퀄리티가 좋아서 초도 600장을 판매했다고 한다. 근데 초도 600장을 대량으로 구매해간 사람들이 많아서 (10장, 50장씩) 구매하고 싶어 하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1000장을 추가로 제작, 판매하신다고 한다. (현재 절찬리 판매중)

 

판매하는 곳은 맥심 코리아 홈페이지이고 (www.maximkorea.net/) 들어가 보면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상단에 게시물이 보인다. 혹시라도 구매하고 싶은 사람들은 참고 

 

맥심 홈페이지 : 김성모X맥심 근성 마우스패드

 

1000장만 한정적으로 판다길래 필자도 호다닥 들어가서 주문했는데 내 생각엔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계속 찍어내고 있는 게 아닌가 좀 의심스럽다.. ㅎㅎㅎㅎ (당시 침착맨 라이브 방송 보던 9천여 명의 사람들이 갑자기 맥심 홈페이지로 몰려서 침도스 공격에 홈페이지 접속이 마비되기도 했음, 1000장은 이미 다 팔리지 않았을까?)

 

여하튼 어제 마우스 패드를 주문했고, 글을 올리고 있는 지금 4월 28일 수요일 단 하루 만에 서울에서 울산까지 배송이 완료되었다. 

 

 

 

 

 

 

 

 

■ 맥심X김성모 마우스 패드 가격 및 길이

 

 

■ 제품 실제 사진

 

 - 택배 빠름 (주문 다음날 도착)

 - 제품 하단 작은 대사 시인성 약함

 - 마우스 움직임 부드러움

 - 우려사항 : 재질이 천이라 음식물을 흘리거나 때 타면 금방 더러워질 것 같음

 

 

 

 

깔아놓고 사용해보니 나쁘진 않은 것 같은데 와~~~ 쌉오진다 이런 느낌까진 아님.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