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 및 헬스/오늘의 운동

오늘의 운동 1일차 - 인바디 체크 및 수영 & 헬스

안녕하세요 휘게렐라입니다.

한동안 블로그에서 관심이 멀어졌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만들어놓은 게 조금 아쉽더라고요.

취미로 게임하는 것이나 운동하는 것들 다시 조금씩이나마 글로 남겨보자는 마음으로 왔습니다.

 

 

제가 이 카테고리에 남기고 싶은 내용은 바로 제 운동일지입니다.

그동안 취미로 소소하게 수영과 웨이트 운동을 하고 있었는데요..

외형적으로 봤을 때 운동하기 전보다는 많이 바뀌긴 했지만,

인바디 점수는 크게 변동이 없더라고요.. 흑흑

 

 

물론 매일 빠짐없이 운동하지도 않았고
식단을 엄청 타이트하게 챙기지도 않았습니다..

먹고 싶은 것 그냥 막 먹었어요 ㅋㅋㅋㅋ

웨이트는 시작한 지 1년이 넘었지만
비루한 제 몸 상태를 일단 공개하자면..
아직도 인바디 점수 79점 I형 체형 ㅎㅎㅎㅎ
(운동 전에는 72점이었습니다)

 

 

 

 

 

 

 

 

7월 20일이 되면 웨이트 시작한 지 딱 2년이 되는 날인데, 그때까지 일단 인바디 점수 80점을 넘기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제 한 달 정도 남았는데 체지방률을 15% 미만, 골격근량을 유지만 하더라도 80점은 넘길 수 있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 오후에는 수영과 웨이트를 깔끔하게 한 시간씩 하고 왔습니다.

 

롱핀 신고 2km 수영하는 것까진 스무스했는데, 웨이트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살려줘..@@

 

 

 

 

 

 

이 운동일지가 꾸준히 이어지길 기도하면서
오늘 칼로리 소모도 많이 했으니

맛있는 저녁 많이 먹어야겠습니닿ㅎㅎㅎ

운동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